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돈 꿈해몽 총정리

by 어쿠스틱워니 2020. 11. 10.

돈 꿈해몽 총정리


돈 꿈해몽 총정리



돈과 관련된 꿈을 꾸셨나요? 돈과 관련된 꿈을 꾸고나면 왠지 이 꿈이 나의 생활에 어떤 관련이 있는지 상당히 궁금증이 커집니다. 아무래도 돈이 일상생활에서 굉장히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기 때문일 것입니다. 그런데 돈 꿈 종류가 너무나 많다보니 어떻게 궁금증을 해결하지 못하고 지니친 경우가 많으실겁니다. 그런분들은 집중해주세요.


돈 관련한 꿈해몽, 아래글을 통해 모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도 살면서 돈 꿈을 정말 많이 꾸었습니다. 돈 받는 꿈, 돈 줍는 꿈, 돈다발 받는 꿈, 돈을 세는 꿈 등 정말 여러가지 돈 꿈을 꾼 적이 있는데 그럴때마다 꿈해몽 관련 글을 모았고 오늘 돈 꿈에 관련된 모든 내용을 정리해서 여러분에게 공개하겠습니다. 여러분 어떤 돈 꿈을 꾸셨는지 모르겠지만 오늘 글에서 아마 전부 해결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 자 그럼 돈과 관련된 꿈해몽 풀이 시작하겠습니다.

돈 받는 꿈 해몽


생각지도 못했던 곳에서 금전이나 이권이 생김을 암시하는 꿈, 좋은 일이 생길것 같은 길몽 입니다.

돈 줍는 꿈해몽, 지폐 돈 줍는 꿈해몽

꿈속에서 돈을 줍는 꿈을 꾸셨다면 복권을 사보는것도 좋습니다. 복권 당첨 꿈이라도 불리는 꿈입니다.

돈다발 꿈해몽

역시 좋은 꿈입니다. 돈다발이 쏟아지는 꿈을 꾸신 분들은 조만간 큰 재물이나, 좋은 기회가 생길 징조를 담고 있다는 꿈입니다.

지폐 꿈해몽

꿈 속에서 지폐가 많이 보이는 날이 있습니다. 역시 길몽 입니다. 지금 계획한 일이 잘 풀릴것이라는 뜻을 담고 있습니다.

지갑 꿈해몽


꿈속에서 돈 지갑이 계속 나올때가 있습니다. 이 꿈은 애정과 관련이 깊습니다. 꿈속에서 지갑을 주었다는것은 이성과 교제가 이루어지고, 만족스러운 관계가 지속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반대로 잃어버린다면 좋지 않겠죠?

돈 세는 꿈해몽

꿈 속에서 돈을 세는 모습을 봤다면 그건 좋지 않은 꿈입니다. 돈을 세는 꿈은 내 신상에 명예롭지 못한 일이 생길것을 암시하는 꿈이로 돈 세는 꿈을 꾸셨다면 주변을 한번 돌아보고 잘못된 것은 없는지 확인하는게 좋겠습니다.

돈 주는 꿈해몽

꿈 속에서 남에게 돈을 주는 꿈을 꾸었다면 나에게 처한 어려움을 잘 극복할 수 있다는 뜻을 담고 있다고 합니다. 현재 어려운 일로 고민하고 걱정하고 계신다면 좋은 일이 생길 것이니 힘을 내셨으면 좋겠습니다.

동전 꿈해몽

꿈 속에서 남에게 동전을 줄때가 있습니다. 이런 꿈도 상당히 유용한 꿈입니다. 어떤 일을 처리할때 아주 합리적인 비용으로 일을 처리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그러니 어떤 문제가 있다고해서 너무 의기소침하거나 주눅들지 않아도 좋겠습니다.

돈 도둑맞는 꿈해몽

현실에서도 꿈속에서도 돈을 도둑맞는것은 좋지 않은 꿈입니다. 돈을 도둑맞는 꿈은 내 신상의 노출 그리고 가정형편에 문제가 생길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현실에서도 꿈속에서도 조심해야 겠습니다.

돈 훔치는 꿈해몽

꿈속에서 돈을 훔치는 꿈을 꾸셨다면 현실에서 조심하셔야 합니다. 지금 하는 일에 문제가 생겨 당분간 곤경에 처할 확율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니 돈 훔치는 꿈 꾸셨다면 현실상황을 한번 점검하는것이 필요하겠습니다.

돈 빌려주는 꿈해몽


돈 빌려주는 꿈은 현실에서나 꿈속에서도 같은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누군가 나에게 부탁을 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꿈 속에서도 돈을 빌려달라는 상황을 깔끔하게 정리를 할 필요가 있겠습니다. 

윗사람에게 돈 받는 꿈 해몽

현실에서 많은 압박감을 느끼고 계시진 않으신가요? 이 꿈은 압박감이 이유일 수 있습니다. 조금 마음의 여유를 갖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그것이 아니라면 연애운, 재물운이 있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달러 받는 꿈 해몽

꿈속에서 다른 사람들에게 달러를 받는 꿈을 꾸셨다면 굉장히 좋은 꿈입니다. 사업적으로 번창하는 꿈으로 아마 생각하셨던 것보다 더 큰 성공을 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뿐만 아니라 인간관계 역시 나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사람들로 채워지게 된다는것을 알려주는 아주 좋은 꿈 입니다.

모르는 사람에게 돈 받는 꿈 

역시 좋은 꿈 입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얻거나 하시는 사업이 성공하게 됨을 뜻하는 꿈입니다.

남자에게 돈받는 꿈해몽

좋은 꿈 입니다. 작던 크던 금전적인 소득이 생기는 꿈 해몽으로 풀이 됩니다.

돈봉투 받는 꿈해몽, 돈다발 받는 꿈 해몽

대박꿈중에 대박꿈이고 재물운을 알려주는 길몽 중 하나 입니다. 지금 하고있고 계획하는 일이 있으시다면 일이 잘 풀리고 돈이 들어오는것을 뜻하는 꿈 입니다.

남에게 돈을 받는 꿈 해몽


자신의 의지와 상관없이 억지로 해야할 일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다른 사람의 명령, 지시를 들어야할 상황이 생기기 때문에 가정형편 혹은 직장내에서 나의 위치가 변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해몽으로 풀이 됩니다.

죽은 사람에게 돈을 받는 꿈

흔히 말하는 로또당첨 꿈이 바로 이런 꿈입니다. 조상에게 받은 꿈은 길몽 중 길몽으로 정말 큰 횡재수를 갖고 있는 꿈입니다. 오늘은 복권, 로또를 구입하시는게 좋겠습니다.

동전 줍는 꿈해몽

인간관계에서 틀어짐이 있을수 있습니다. 주변사람과 다투게 되고 혹은 싸움을 할 수도 있습니다.

길에서 지폐 돈 계속 줍는 꿈해몽

혹시 근심거리가 있지는 않으십니까? 길에서 돈을 줍는 것은 좋은 뜻이 될 수도 있지만 현재 근심이 많다는것을 뜻하기도 합니다. 

꿈에서 돈 줍는 꿈

꿈에서 돈을 줍는다고 모두 좋은 꿈은 아닙니다. 근심이 많아 고개를 떨구고 가다 돈을 주웠다면 그것은 좋지 못한 꿈입니다. 하지만 돈 벼락을 맞듯 하늘에서 쏟아진다면 그것은 길몽 입니다.

돈뭉치 줍는 꿈해몽

돈뭉치 줍는 꿈은 좋은 꿈입니다. 동전이나 고개를 푹 숙이고 가다가 줍는 꿈은 흉몽일 수 있지만 돈뭉치를 줍는 것은 길몽으로 해석되는 꿈입니다. 그러니 로또, 복권을 사보면 좋겠습니다.

돈 꿈해몽 총정리


오늘은 우리가 많이 꾸는 꿈들 중에서 돈과 관련된 꿈해몽 풀이를 해드렸습니다. 같은 돈 이어도 어떤 상황 이었는지가 꿈해몽에 중요한 요소가 되는만큼 다양한 꿈을 예시로 들어 꿈해몽을 해드렸는데 여러분이 오늘 꾸신 돈꿈이 제가 예시로 든 꿈해몽에 속해있어 속 시원하게 꿈해몽 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또한 모두 길몽을 꾸셔서 현실에서도 좋은 일이 가득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돈 꿈해몽 풀이 총정리 이만 마치겠습니다.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버튼 부탁드립니다. 글 발행에 큰 힘이 됩니다.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휴대폰 단체문자 보내는법  (0) 2020.11.18
제주교차로 신문그대로보기  (0) 2020.11.17
우체국 ems 요금표 총정리  (0) 2020.11.06
11월 국내여행지 BEST5  (0) 2020.11.05
여자 영어이름 추천  (0) 2020.10.3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