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안드로이드 오토 카카오내비 오류 렉걸림 해결 방법

by 어쿠스틱워니 2021. 5. 25.

안드로이드 오토 카카오 내비 사용하다가 오류가 발생할때 무척이나 당황스럽습니다. 특히 모르는 초행길에 카카오내비 렉걸림이 발생하면 운전하는데 진빰을 빼기 일수입니다.

안드로이드 오토 카카오내비 오류 렉걸림 해결 방법

오늘은 안드로이드 오토 카카오내비 오류 해결방법 소개합니다.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목차

안드로이드 오토 카카오내비 오류

안드로이드 오토 카카오내비 오류 렉걸림 해결

안드로이드 오토 카카오내비 오류

길을 안내해주던 카카오내비가 갑자기 길 검색이 안되는 경험 아마 운행하면서 한두번쯤을 경험을 하셨을 겁니다. 저 역시 몇번 경험을 하면서 진땀을 빼는 경험을 정말 많이 했습니다.

 

그런데 이럴때 이상한 현상이 있는데 GPS 연결이 되어있지 않다고 나오는데 이상하게 위치 서비스는 켜져 있을때가 있다는 것입니다. 한참동안 안드로이드 오토 내비 오류를 해결하려고 애쓰다가 아주 간단하게 문제를 해결 할 수 있었습니다.

안드로이드 오토 카카오내비 오류 렉걸림 해결

안드로이드 오토 카카오 내비 오류 간단히 해결할 수 있는데 방법을 찾고 계신분들은 아래 글을 봐주시면 되겠습니다.

제가 하는 순서에 맞게 따라해보시면 도움이 될 것 입니다. 우선 핸드폰 위쪽에서 설정창을 아래로 드래그해서 안드로이드 핸드폰 상단 설정화면을 켜 줍니다. 여러가지 테스트를 해봤는데 제가 해결한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안드로이드 오토 카카오내비 오류 설정

바로 배터리 관리 모드를 활성화를 꺼주는 것입니다. 배터리 관리 모드를 꺼주시면 지금까지 발생하던 안드로이드 오토 카카오내비 렉걸림 해결이 됩니다. 배터리 관리가 되다보니 GPS수신이 잘 안되서 연결이 잘 안될 수 있던것 같습니다.

 

이렇게 배터리 관리 모드 설정을 알려드린대로 수정하면 더이상 카카오내비 오류가 발생하지 않는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혹시 카카오내비 렉걸림, 오류 등으로 고생하고 있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