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인사말 문구 모음집
2020년도 벌써 12월이 되었습니다. 올해가 시작한지 얼마 안된것 같은데 정말 시간이 빠른것 같습니다. 올 한해 유독 힘든 일이 많았던 한해였습니다. 특히 코로나19 상황은 온국민을 힘들게 했고 봄부터 시작되어서 12월이 될 지금까지도 해결되지 않아 많은 사람들이 힘들어하고 있습니다. 이럴때일수록 저는 사람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사람만이 서로에게 힘을 전할수있고 이 시기를 이겨낼수있을테니까요.
짧은 인사말로 마음을 전해보세요. 12월 인사말 문구 모음집 입니다.
대부분 짧은 인사말을 보내는것을 주저합니다. 하지만 짧은 인사말은 때로는 커다른 힘이 될 수 있습니다. 2020년 12월이 바로 그런 때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코로나로 자주 보지도 못하며 지낸 1년. 소중한 인연에게 짧은 인사말로 그간의 아쉬움과 고마움을 전해보세요. 분명히 여러분들의 관계는 훨씬 좋아질 것입니다.
12월 인사말
12월 입니다. 올한해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힘든 와중에도 각자 자기 자리를 잘 지켜준것에 감사할따름입니다. 내년에는 아마 더 좋은 날만 있을거라고 생각됩니다. 12월 건강 유의하시고 행복한 하루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올해는 코로나로 유난히 힘든 시간을 보냈습니다. 12월이면 당연히 일상으로 복귀할 수 있을줄 알았는데 그렇지 않게 되었습니다. 그래도 상심하지말고 코로나 극복을 위해 노력한다면 내년에는 더 좋은 날로 마주할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12월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안부가 궁금해 이렇게 인사말 전합니다. 벌써 12월 입니다. 자주 보기로했는데 그러지 못한 한해가 되었습니다. 내년에는 조금더 자주 소식 전하며 지낼수있으면 좋겠습니다. 2020년 12월 행복한 시간 되셨으면 합니다.
12월의 인사말
12월의 첫날 인사말 전합니다. 벌써 한해가 다 갔다는 생각을 하니 시간이 정말 빠른것 같습니다. 속절없이 흘러가는 세월이 아쉽지만, 당신과 쌓아가는 인연은 행복합니다. 이제 시작한 12월 마무리 잘하시고 내년에는 더욱더 건강하고 행복한 모습으로 뵐수있게되면 좋겠습니다.
12월 입니다. 어떻게 한해가 갔는지 모르게 정말 쏜살같이 흘러간것 같습니다. 12월에 당부 드리는 말은 하나 뿐입니다. 그 어떤 날보다 더 많이 웃고 행복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게 살아가는 전부인것 같습니다. 많은 웃고 행복한 것. 당신의 12월이 그러길 바랍니다.
언제나 12월이 되면 아쉬움이 남습니다. 하지만 아직 12월 한달이 남았고 또 2021년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아쉬움보다는 설레임으로 맞이하는 12월이 되었으면 좋겠고 기대되는만큼 내년에는 코로나 없던 일상으로 돌아갈수있었으면 좋겠고, 자주 만나 이야기 나눌수있으면 합니다. 12월 인사말을 전합니다.
12월말 인사말
12월이 시작한지 얼마 안된것 같은데 벌써 12월 말입니다. 올 한해 계획 하셨던걸 모두 이루었는지 모르겠습니다. 잘 한 부분도 있을것이고 부족한 부분도 있을 것입니다. 부족한 부분을 아쉬워하기 보다는 설레이는 마음으로 2021년을 기다리는 12월이 되었으면 합니다. 12월 남은 몇일 즐거운 마음으로 건강하고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올 한해는 정말 많은 일들이 있었던것 같습니다. 괜찮아질거다 했지만 그러지 못한것들이 많았던것 같습니다. 내년에는 분명히 더 좋은일만 기다리고 있을 것입니다. 그러니 남은 12월 힘내시고 내년에 좋은 표정으로 만나뵐수 있기를 바랍니다.
2020년 12월 31일 입니다. 12월 마지막날 인사말을 전합니다. 올 한해 돌이켜 생각해보면 정말 감사한 일들이 많았던것 같습니다. 모두 여러분 덕에 올 한해도 건강하고 행복하게 이겨낼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정말 감사드리고 내년에는 받은 사랑과 관심을 다른 분들에게도 배풀수있을만큼 더 멋진 사람이 되겠습니다. 올 한해 정말 감사합니다.
새해 인사말
12월 인사말을 전하며 2021년 새해 인사를 전합니다. 올해가 어떻게 지나갔는지 모를정도로 빠르게 흘러간것 같습니다. 여러가지 상황탓에 아쉬움이 많이 남지만 그래도 돌이켜 생각해보면 2020년 잘 보낸것 같습니다. 2021년에는 더 좋은 일들만 가득했으면 좋겠습니다. 2021년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2021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한해가 가고 새해가 시작되었다는게 아직 실감이 되지 않지만 2021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올해 시작하면서 계획 하신 목표가 많을텐데 계획한 것을 모두 이루는 한해가 되기를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2021년 더 건강한 한해 보내세요.
2020년 12월 미리 새해 인사말을 전합니다. 올 한해 코로나 때문에 정말 힘든 시간을 보냈습니다. 경제적으로나 정신적으로 많이 힘든 시기였던것 같은데 2021년 돌아오는 새해에는 좋은 소식으로 가득한 한해가 되었으면 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연말 인사말
코로나로 연말에도 모임을 갖기 힘들어 이렇게 인사말을 전합니다. 예전 같았으면 오랜만에 만나 회포를 풀었을텐데 이렇게 인사말만으로 한해를 마무리 하자니 아쉬운 마음뿐입니다. 내년에는 부디 코로나가 사라져서 다시 예전처럼 마주앉아 이야기 나눌수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가족과 행복한 연말 보내세요.
연말이지만 연말 기분이 나지 않은 연말이 되었습니다. 연말이면 늘 같이 포장마차에 마주 앉아 이야기를 나눴는데 아쉬울뿐입니다. 연말 잘 보내시고 내년에는 자주 볼수있게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연말연시 건강하고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겨울 인사말
12월 겨울의 중앙으로 들어와 매일 아침 일어나는게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추운 겨울에도 우리를 행복하게 해주는 것들이 있습니다. 펄펄 내리는 눈이 그렇고 흥겹게 울려퍼지는 캐롤이 그렇습니다. 12월 날씨는 춥지만 마음만은 즐겁고 행복한 하루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겨울 첫눈이 내리고 있습니다. 올해 힘든 일이 많았는데 내리는 첫눈을 보고 있으니 내년에는 좋은 일들만 가득할 것 같습니다. 내리는 눈을 보며 당신 생각이 납니다. 분명히 내년은 올해보다 훨씬 즐겁고 행복할거에요. 기운내세요.
12월 인사말씀
12월 인사말씀 드립니다. 2020년 한해동안 열심히 일해주셔서 더 많은 발전을 이룰수있는 한해였습니다. 2021년 새해에도 올해처럼 즐겁고 행복한 마음으로 일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12월 인사말씀 드립니다. 올 한해도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여러분이 있어서 2020년도 즐겁고 행복했습니다. 내년에도 모두 힘을 모아서 즐겁고 행복하게 생활하면 좋겠습니다.
12월 인사말 문구
오늘은 12월 소중한 인연에게 보내면 좋을 짧은 12월 인사말 문구 모음집 소개해드렸습니다. 별것 아닌것 같지만 소중한 인연을 이어주는 작은 노력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인연이라는게 아무 노력없이 유지 되지는 않더라구요. 그러니 소중한 인연일수록 당연히 생각하지 말고 인사말을 통해 안부도 물으며 인연을 이어가셨으면 좋겠습니다.
사람이 살아가면서 가장 중요한게 바로 인연이라고 합니다. 많은 인연은 아니더라도 나에게 소중한 인연에게 오늘 하루 기분좋은 미소를 선물해보는건 어떨까요? 아주 짧은 인사말 문구로도 가능하니까 지금 핸드폰을 열어 12월 인사말을 전해보세요. 분명히 더 큰 기쁨으로 하루를 시작하실 수 있으실거에요.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버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우디a6 가격표 (0) | 2020.12.04 |
---|---|
봉고3 중고차 가격 시세 (0) | 2020.12.02 |
삼성화재 고객센터 콜센터 전화번호 (0) | 2020.11.30 |
포터2 중고차 가격 시세표 (0) | 2020.11.26 |
bmw 7시리즈 가격표 정보 (0) | 2020.11.23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