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고물상 구리 1kg 가격 전망 2021년

by 어쿠스틱워니 2021. 6. 3.

고물상 구리 가격이 많이 상승했다는 소식이 들렸습니다. 2021년 구리 1kg 가격 시세 어떻게 형성하고 있고 앞으로 전망이 어떤지 알려드리겠습니다.

고물상 구리 1kg 가격 전망 2021년.png

구리 1kg 가격 전망 아래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목차 

1. 구리 시세

2. 구리 가격

3. 구리 가격 전망

4. 오늘의 구리시세

구리 시세

최근 구리 시세를 확인해보신 분들은 놀라실겁니다. 이유는 작년 같은 시기보다 약 88% 오른 가격에 구리 가격이 정해져 거래가 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만큼 구리가 귀해지고 있기때문에 국내 고물상 구리 가격도 꽤 많이 상승했을거라고 보여집니다.

 

흔한 말로 요즘 어떤 사람들은 '구리는 새로운 석유'라며 구리가 앞으로 굉장히 중요한 가치를 가지게 될것을 예측했습니다. 특히 마이클 위드머뱅크오브아메리카 상품전략가는 "수요 급증으로 구리 1톤 가격이 2만 달러에 이를수 있다"라고 말하며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구리 가격

그렇다면 오늘 구리 가격 얼마에 거래가 되고 있을까요? 매입단가 기준으로 요즘 고물상에서 거래되는 가격을 여러분에게 알려드리겠습니다.

 

품명 매입단가(1kg 기준)
꽈배기 10400원 상동 9600원
파동 8500원    

표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꽤배기 동은 1kg당 10,400원을 기록하고 있고 상동 9,600원, 파동 8,500원의 오늘의 구리시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하지만 구리 가격을 결정할때 고려해야할 사항이 있습니다.

 

구리 가격 고려사항

  • 동선(구리 선) 굵기, 껍질의 두께에 따라 가격이 달라진다.
  • 전선면의 굵기, 몇가닥 등 특성에 따라 가격 달라진다.

구리 가격 전망

그렇다면 지금 하늘 무서운줄 모르고 오르고 있는 구리 가격 앞으로  어떻게 갈까요? 여기서 주목해야할것은 구리의 가격 상승 이유 입니다. 그렇다면 구리 가격은 왜 상승한 걸까요? 구리 가격 상승 이유 설명드립니다.

 

구리 가격 상승 이유는 각국 정부의 경기부양책 영향이 크게 작용하고 있습니다. 특히 인프라 투자가 들어나면서 구리가 많이 들어간 전선 그리고 에너지 투자로 인한 전기차, 풍력, 태양광등에 구리 수요가 몰리고 있기때문입니다.

 

이런 내용을 살펴보면 여전히 코로나 바이러스가 종식되지 않은 상황이기 때문에 인프라 투자, 에너지 투자 그리고 경기부양정책이 쓰일 가능성이 높기에 앞으로도 2021년 구리 가격 상승할 수 밖에 없지 않나 생각됩니다.

 

다른 고물 가격 시세 확인하기▼

고물 시세가격표

 

고물 시세가격표

고물 시세가격표 많은 분들이 고물을 줍던때가 있었습니다. 이유는 돈이 되었기 때문이죠. 특히 노인분들에게 고물은 꽤 괜찮은 돈 벌이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고물 시세가 알려지고 많은 분들

jungboking42.tistory.com

오늘의 구리시세

위에서 설명 드렸던것처럼 현재 구리 가격은 꽈배기, 상동, 파동에 따라 각기 다르지만 10400원, 9600원, 8500원을 기록하며 꾸준히 상승 중 입니다. 고물상에 구리 거래하시는 분들은 잠시 구리를 모았다가 한번에 처분하시는것도 좋은 수가 될것으로 보입니다.

 

오늘은 고물상 구리 1kg 가격 알려드리면서 2021년 전망 살펴봤습니다. 구리 장사 하시는 분들 이런 좋은 장에서 큰 이익 거두셨으면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