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먹토 부작용 얼굴 변화 심각 정리

by 어쿠스틱워니 2021. 5. 4.

먹토 부작용으로 얼굴형 변화한다는거 알고 계셨나요? 최근 외모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면서 많은 사람들이 살을 빼고 외모를 가꾸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먹토라고 불리는 행동을 하는 경우도 늘어나고 있습니다.

먹토-부작용-얼굴변화-침샘비대증-썸네일

먹토 부작용으로 인한 얼굴형 변화 궁금하시면 아래글을 확인해주세요.

 

 

 

 

먹토 부작용 얼굴 변화

먹토-얼굴변화-침샘비대증

 

 

 

우선 먹토 부작용으로 인한 얼굴형 변화에 대해 알기위해서는 먹토라는 말의 뜻을 알아야 합니다. 먹토란 무엇을 말하는 것일까요? 먹토는 '먹고 토하는 법'이라는 말을 줄인말로 인터넷 상에서 많이 사용되는 단어 입니다. 그만큼 여러가지 이유로 먹고 토하는 먹토를 하는 분들이 많다는 뜻인데 먹토에는 심각한 부작용이 있습니다.

 

바로 먹토로 인해 얼굴형이 변화하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왜 먹토 때문에 얼굴형 변화가 생길까요? 이 부분을 주의 깊게 봐주시길 바랍니다. 먹토를 하는 분들은 대부분 다이어트, 체중 때문에 하는 경우가 많은데 얼굴형이 변하는걸 바라는 분은 아무도 없으실거라고 생각되기 때문입니다.

 

먹토로 인해 얼굴형이 변화하는 이유는 침샘과 연관지어 생각해볼 수 있습니다.

먹토 부작용 침샘비대증

 

 

 

 

먹토를 계속해서 하다보면 침샘이 비대해질 수 있고 이를 침샘비대증이라고 합니다. 아시겠지만 침은 우리 몸에 꼭 필요한 역할이 있습니다. 하지만 일정양이 넘어서면 우리 몸에 여러 문제를 일으킬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런 침샘비대증의 가장 큰 원인을 의사들은 잦은 먹토와 폭식때문이라고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먹토가 계속되면 침샘비대증은 심해질수밖에 없고 불어난 침샘으로 인해 얼굴형이 변화 되는 것입니다. 대부분 먹토는 다이어트나 미용목적으로 하는데 그로인해 얼굴형이 변하는것을 원하는 분들이 있을까요? 제가 첨부한 사진을 보며 아시겠지만 먹토로 인해 발생한 침샘비대증으로인해 얼굴형이 심각하게 변형이 온것을 확인하실 수 있을겁니다.

 

아마 이렇게 얼굴형 변형이 되길 바라는 분들은 아무도 없을 것입니다.

먹토 침샘비대증 

먹토-얼굴변화

 

 

 

그렇다면 얼굴 변화까지 불러일으키는 침샘비대증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할까요? 우선 침샘비대증에 걸리는 이유에 대해 알아야 합니다. 다이어트를 위해서 식이제한을 두고 진행을 할 경우 우리는 많은 스트레스를 받습니다. 그리고 스트레스를 받아 폭식을 하는 분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그리고 폭식 후 죄책감에 먹토를 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잦은 먹토는 침샘비대증을 유발하고 이로 인해 얼굴에 붓기가 생기게 되고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이전과 다른 얼굴형을 갖게 되는 것입니다. 그렇기때문에 다이어트를 할때는 내가 스트레스를 받지 않는 적정선을 지키면서 하는게 중요하고 먹토를 하지 않는것이 굉장히 중요합니다.

먹토 얼굴 변화 역류성식도염

먹토 부작용은 침샘비대증으로 인한 얼굴 변화만 있는것은 아닙니다. 먹토를 계속해서 하게되면 구토를 할때마다 음식과 위산이 올라오게 되고 이것이 반복되다 보면 역류성식도염이 발생하는 경우가 상당히 많이집니다. 아시겠지만 역류성식도염 역시 일상생활에 많은 불편함을 주는 질병입니다.

 

역류성식도염에 걸리게 되면 목이 계속 아프고 위산이 역류해 불쾌한 기분이 들뿐만 아니라 구취도 생기게 됩니다. 특히 역류성식도염의 경우 한반 발병하면 스트레스를 받거나 먹토 같은 습관이 드러났을때 언제든지 다시 발병할수 있기때문에 사람을 굉장히 힘들게하는 질병이라고 말할 수 있겠습니다.

 

또한 계속 역류되는 위산으로 인해 인상을 쓰게 되고 침샘비대증처럼 얼굴 변화를 시키진 않더라도 미간에 주름을 만들게 되는 등 역시 건강과 미용에도 좋지 않은 영향을 줄 수 밖에 없습니다.

먹토 부작용 얼굴 변화 침샘비대증

먹토-부작용

오늘은 10대부터 30대 여성분들에게 상당히 많이 나타나는 먹토 부작용 설명드렸습니다. 다이어트를 하는데 스트레스를 받지 않을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너무 심하게 다이어트를 하면 보상심리로 더 많은 음식을 먹게 되고 죄책감으로 인해 먹토로 이어지는 경우가 상당히 많다고 합니다.

 

▼함께보면 좋은글▼

침샘비대증 자연치유 치료 가능할까?

 

침샘비대증 자연치유 치료 가능할까?

침샘비대증 자연치유 가능할까요? 최근 폭식증, 먹토로 인해 침샘비대증으로 고생하고 있는 분들이 상당히 많은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침샘비대증 치료 방법에 대해 많은 궁금증이 있으

jungboking42.tistory.com

그러니 건강한 다이어트를 통해 먹토 부작용으로 인한 얼굴 변화 없이 원하는 다이어트의 목적을 이루시길 바립니다. 지금까지 먹토 부작용 얼굴 변화 이야기하면서 그 이유 침샘비대증과 역류성식도염 소개해드렸습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