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병문안 위로문자 인사말 문구 총정리

by 어쿠스틱워니 2020. 10. 27.

병문안 위로문자 인사말 문구 총정리





최근 건강에 대한 중요성이 더해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주위에는 언제난 아프신 분들이 존재하고 그 분들을 위로, 격려하기위해 병문안을 가거나 연락을 하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모두가 정말 건강하면 좋겠는데 말이죠.



오늘은 병문안을 가거나 그러지 못할경우 보내면 좋을 위로문자 인사말 문구 정리해서 보여드릴게요. 힘이 될수있는 인사말 준비했으니 모두 잘 사용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물론 그전에 진심을 담아 쾌유를 기원하며 인사말을 적는게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바빠서 혹시 병문안을 가지 못하더라도 진심이 담긴 병문안 인사말로 마음을 전해보세요.

병문안 위로문자 인사말




사고 소식에 정말 놀랐습니다. 괜찮으신가요? 지금은 일 걱정 모두 놓아버리시고, 오로지 쾌유에만 신경쓰셔서 하루빨리 건강 회복하시기를 진심으로 바라겠습니다.


입원 소식 들었습니다. 아마 다음주 병문안 갈수있을것 같습니다. 그때까지 더 건강해지시고 하루빨리 건강해진 모습으로 만날수있으면 합니다. 그럼 조만간 찾아뵙겠습니다.


병환 소식을 들었습니다. 늘 건강하고 밝은 모습만 봐서 많이 놀랐습니다. 지금은 어떠신가요? 괜찮으신지 모르겠습니다. 워낙 건강하셨으니 금방 좋아지실거라고 믿습니다. 많이 놀라셨을텐데 심심한 위로를 드리고 곧 병문안 가겠습니다.

수술환자병문안 인사말



수술 소식 들었습니다. 수술 후 경과가 궁금합니다. 많이 좋아졌다는 소식은 들었는데 아무래도 조만간 병문안을 가서 직접 만나 이야기하는게 좋겠습니다. 그때까지 몸 관리 잘하시고 조만간 뵙겠습니다.


늘 건강하고 밝은 모습만 보다가 수술 소식을 듣고 무척 놀랐습니다. 수술은 잘 끝났다는 소식은 들었습니다. 자세한 이야기는 만나서 이야기 하면 좋겠습니다. 연락드리겠습니다.

수술 위로 문자


많이 놀라셨죠? 저희도 이렇게 놀랐는데 아마 본인은 훨씬 많이 놀라셨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그래도 수술이 아주 잘되었다고 합니다. 기운내시고 얼른 쾌차해서 웃으며 볼수있으면 합니다,


갑자기 입원에 수술까지 정말 정신없는 한주셨을것 같습니다. 수술로 많이 힘들텐데 일 걱정하시 마시고 충분히 쉬시고 복귀하시면 좋겠습니다. 모두 OO님의 쾌유를 진심으로 바라고 있습니다.


병문안 가겠지만 미리 이렇게 안부인사를 전합니다. 수술 소식을 듣고 정말 놀랐습니다. 그렇게 건강하시던 분이 갑자기 수술이라니, 하지만 빠르게 회복하고 있다는 소식에 금방 건강해질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수술 후 몸조리 잘하시고 얼른 퇴원 하셔서 예전처럼 만나 이야기 나누면 좋겠습니다.

병문안 봉투 문구


병문안을 가면 봉투에 문구를 적어서 드릴때가 있습니다. 이럴때 예의를 갖춰서 병문안 인사말을 전한다면 받는 분도 드리는 분도 모두 좋습니다. 혹시 병문안 봉투에 무엇을 적어야하는지 모르신다면 글을 봐주세요.


보통은 병문안을 갈때 바라는것이 얼른 낫기를 바라기 때문에 봉투에는 빠른 쾌유를 바랍니다. 기 쾌유, 기 완쾌 라는 문구를 많이 사용합니다. 많이 사용하는 문구 3개 중 하나를 적으시면 되겠습니다. 한가지 여기서 중요한게 있습니다.



어떤 인사말도 마음이 담기지 않으면 그저 글씨에 불가하다는 것입니다. 병문안을 갈때는 진심으로 쾌유를 바라는 마음으로 가서 인사를 전하는게 가장 중요합니다. 그럼 조금 서투르게 위로를 전해도 상대방이 마음을 다 이해하게 됩니다. 이 점을 명심 하시면 좋겠습니다.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버튼 부탁드립니다. 글 발행에 큰 힘이 됩니다.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자 영어이름 추천  (0) 2020.10.31
벤츠 가격표 알려드림  (0) 2020.10.30
설악산 등산코스 소요시간  (0) 2020.10.25
고물 시세가격표  (0) 2020.10.24
그랜저 가격표  (0) 2020.10.2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