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에버랜드 로스트 밸리 스페셜 투어 예약방법 알고가세요

by 어쿠스틱워니 2021. 5. 7.

에버랜드 로스트 밸리 스페셜 투어 가보셨나요? 아마 아이가 있는 가정에서는 한번쯤 예약을 하고 에버랜드를 가실텐데 이때 아이들을 기쁘게할 에버랜드 로스트 밸리 스페셜 투어 예약하고 가보세요. 동물을 좋아하는 아이들이 분명히 행복해할 겁니다.

에버랜드-로스트밸리-스페셜투어-예약방법

에버랜드 로스트 밸리 스페셜 투어 예약 방법 아래를 참고 하세요.

 

에버랜드 로스트 밸리란?

 

에버랜드를 많이 다니셨어도 에버랜드 로스트 밸리를 잘 모르실 수 있습니다. 에버랜드 로스트벨리 무엇을 말하는지 먼저 설명드리겠습니다. 에버랜드 하면 흔히 사파리를 생각하실 겁니다. 사자, 호랑이를 볼 수 있는 곳 말이죠. 그런데 에버랜드 로스트 밸리는 초식동물들이 있는 곳이라고 생각하시면 좋습니다.

 

에버랜드 로스트 벨리에는 초식동물들을 모아놓아서 아이들이 체험하기 굉장히 좋게 되어있습니다. 그래서 에버랜드 로스트 벨리 입장을 하려고 줄을 서있으면 가족단위의 관람객들이 많고 그 중에서도 아이를 동반한 가족이 많습니다.

애버랜드 로스트밸리 스페셜 투어

 

에버랜드 로스트밸리 방문을 하면 스페셜 투어를 꼭 추천 드리고 싶습니다. 로스트밸리 스페셜 투어는 특수 제작된 수륙양륙 차량을 타고 로스트밸리 안으로 들어가 투어를 하는 것을 말합니다. 가까이에서 보고 싶지만 볼 수 없었던 대형 초식 동물을 정말 코앞에서 볼수 있습니다.

 

기린, 코끼리, 코뿔소, 낙타 등 쉽게 볼 수 없었던 초식동물으 가까이서 보는것 만으로도 굉장히 큰 기쁨을 느낄수 있었고 차량을 따고 이동할때 안내원 분들이 굉장히 재미있게 진행을 해주셔서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많은 분들이 만족하면서 에버랜드 로스트 밸리 스페셜 투어를 진행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에버랜드 로스트밸리 가격

 

가장 중요한 에버랜드 로스트 밸리 가격 알려드리겠습니다. 에버랜드 로스트밸리 스페셜 투어 가격은 200,000만원 입니다. 차량한대 기준으로 로스트밸리 스페셜투어 가격이 책정되는것을 기억해주셨으면 좋겠고 6인까지 한 차량에 탑승이 가능합니다. (혼자 타도 200,000만원 입니다)

 

● 에버랜드 로스트밸리 스페셜투어 요금 : 20만원

에버랜드 로스트밸리 운영시간: 11:00시~17:30분

애버렌드 로스트밸리 예약방법

에버랜드 로스트밸리는 인터넷을 통해 스마트 예약이 가능합니다. 당연히 에버랜드가서 기다리는것보다는 인터넷으로 편하게 에버랜드 스마트 예약 하시는것을 추천 드립니다. 에버랜드 로스트밸리 예약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에버랜드 예약 홈페이지 방문 후 리조트 스마트 예약센터에서 진행하면 됩니다. 홈페이지 이용하시면 보다 편하게 에버랜드 로스트밸리 스마트 예약 할 수 있으니 쉽게 예약하시면 좋겠습니다.

 

- 체험인원: 최대4명(36개월 미만 유아포함) _ 현재 코로나로 인해 4명만 탑승 가능하다고 하네요.

- 예외 직계가족인 경우 예외

- 영유아 동반하는 경우 21.3.15~

- 체험시간: 약 25분

 

에버랜드 이용권은 별도 구매를 하셔야 합니다.

에버랜드 사파리월드 가격

 

에버랜드 로스트밸리도 구경하셨다면 마지막 남은게 에버랜드 사파리월드 일텐데 아마 사파리하면 에버랜드가 가장 생각날만큼 에버랜드 사파리를 기대하는 분들이 많으실것 같아 로스트밸리 스페셜투어 소개하면서 간략하게 에버랜드 사파리월드 가격 역시 알려드리겠습니다. 예전에 보아와 윤노윤호가 사파리월드 방문해서 화제가 되었죠.

 

- 에버랜드 사파리월드 운영시간: 11:00~17:30

- 에버랜드 사파리월드 스페셜투어: 20만원 (에버랜드 이용권 별도 구매)

- 투어시간: 약25분

 

오늘은 에버랜드 로스트 밸리 스페셜 투어 소개를 해드렸습니다. 아마 날이 따뜻해지면서 아이들과 에버랜드 놀러가시는 분들이 많을것 같은데 아이들에게 동물을 직접 보여주고 싶다면 에버랜드 로스트 밸리 추천 합니다. 

 

▼에버랜드 스마트예약 자유이용권 주차장요금 상세정보▼

에버랜드 스마트예약 자유이용권 주차 요금

 

에버랜드 스마트예약 자유이용권 주차 요금

에버랜드 스마트예약 방법 찾고 계신가요? 에버랜드를 이용하려면 자유이용권은 필수입니다. 에버랜드는 스마트예약을 통해 사파리 동물원, 캐러비안베이 등 이용이 가능한 자유이용권 구매가

jungboking42.tistory.com

좋은날 에버랜드 로스트벨리 스페셜 투어로 행복한 시간 만드셨으면 좋겠습니다.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버튼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