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송년회 연말 모임 인사말 모음

by 어쿠스틱워니 2020. 12. 23.

송년회 연말 모임 인사말 모음

2020년도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아마 많은 분들이 2020년이 어떻게 지나갔는지도 모르겠다고 할 만큼 정말 힘들고 정신없던 한 해가 아니었나 생각이 됩니다. 여러분들은 어떻게 지내셨는지 모르겠습니다. 아마 올해는 특히 더 안부를 전하고 싶은 분들이 많을 거라고 생각해서 송년회 및 연말 인사말 준비했습니다.

송년회 연말 인사말 모음은 이 곳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최근 코로나가 더욱더 심해져서 송년회 연말 모임을 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이럴때 송년회 혹은 연말 모임을 하지 않더라도 인사말을 전해서 안부를 묻는다면 조금은 아쉽지만 그래도 따뜻한 연말연시가 될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그럼 송년회 연말 모임 인사말 전해드리겠습니다.

송년회 인사말 모음

2020년 한 해 정말 감사했습니다. 모두의 노력 덕분에 이 성과를 이룰 수 있었습니다. 2021년 새해에는 더욱더 발전해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정말 다사다난했던 2020년이 마무리 되고 있습니다. 새로운 시작을 앞두고 있는 만큼 아쉬움은 내려놓고 기대감을 안고 2021년 기분 좋게 시작하면 좋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올 한해 성원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이만큼 이룰 수 있었습니다. 내년에도 올해와 같은 지지를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송년회 회장인사말 모음

코로나로 송년회 모임을 갖지는 못했지만 이렇게 인사 말씀을 전합니다. 2020년 모두 열심히 해주셔서 건강하고 무탈하고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었습니다. 2021년에도 서로 도와가며 힘이 되어주는 우리 모임이 되었으면 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송년회 모임은 아쉽게 코로나 때문에 열지 못했지만 각자의 가장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계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2020년 믿고 따라주셔서 감사드리고 2021년에는 우리 모임 구성원 모두 행복하고 건강하셨으면 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벌써 2020년이 끝나고 있습니다. 엊그제 시작한 것 같은데 말이죠. 올 한해 여러 가지 어려움이 있어 아쉬움이 많이 남는 한해겠지만 아쉬움을 훌훌 털어버리고 다가올 2021년을 위해 힘을 냈으면 좋겠습니다. 연말연시 행복하게 보내세요.

2020년 송년회 인사말

2020년이 지나가는 연말입니다. 여러가지 사정상 송년회를 개최하지 못해 아쉽지만 모두의 건강이 우선이기 때문에 이런 결정을 했습니다. 아쉬움이 남지만 올해만 날이 아니기에 2021년을 기다려 봅니다. 모두 건강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시면 좋겠습니다.

 

다 사다나 했던 2020년이 지나고 새로운 2021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우리 송년회 식구들 모두 다가오는 2021년에는 더 행복하고 건강하게 한 해를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올 한해 모두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올해는 자주 만나지는 못했지만 그래도 모두 무탈하셔서 정말 좋습니다. 2021년도 모두 건강하시고 하시는 일 모두 번창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송년회 모임 인사말

2020년 송년회 모임을 할 수 없을 것 같습니다. 아쉬운 마음이 크지만 국민 모두의 건강이 중요하기에 이런 결정을 내렸습니다. 2020년 연말 송년회는 할 수 없지만 지금 이 상황을 잘 이겨내서 꼭 웃으며 마주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2020년 수고 많으셨습니다. 2021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올 한해 모두 고생 많이 하셨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모두가 힘들었지만 그래도 잘 이겨내고 있는 것 같습니다. 조금 더 힘을 내서 2021년에는 더욱더 건강하고 행복한 한 해를 만들었으면 좋겠습니다. 

줌 송년회

줌 송년회를 개최합니다. 모두 7시까지 송년회 준비를 마치고 줌을 켜주시길 바랍니다. 직접 볼수는 없지만 줌 송년회를 통해 얼굴 보고 즐겁게 이야기 나눴으면 합니다. 

 

2020년 송년회는 줌 송년회로 대체합니다. 직접 대면한 송년회가 불가해진만큼 줌을 통해 비록 화상이지만 얼굴보고 이야기 나누며 올 한 해 마무리했으면 합니다. 모두 송년회 날 뵙겠습니다. 

12월 연말 인사말

12월이 지나고 있습니다. 언제 12월이 되었는지 모를만큼 정말 빠르게 흘러간 2020년인 것 같습니다. 여러 가지 일들이 많아 더욱더 힘들었던 2020년 그래도 지금까지 잘 이겨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곁에 있는 것만으로도 힘이 되었습니다. 연말 잘 보내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20년 12월이 얼마남지 않았습니다. 올해는 어떻게 보낼까 고민한 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한 해가 마무리되고 있다는 게 믿어지지 않습니다. 내년에는 올해보다 더 행복하고 기분 좋은 일들이 많았으면 좋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올 한해 부족한 저에게 무한한 믿음과 응원을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2021년에는 받은 사랑을 베풀 수 있는 한 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코로나 송년 인사말

코로나로 송년회도 할 수 없는 2020년이 아쉽기만 합니다. 2021년에는 자유롭게 다닐수있고 모두 만나 이야기할 수 있게 되길 소원합니다. 2020년 고생 많으셨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연말까지 코로나가 있을지 몰랐는데 결국 이렇게 되었습니다. 2020년 연말을 이렇게 보내야하는게 아쉽지만 올해가 우리의 마지막이 아니기에 모두 힘을 합쳐서 잘 이겨냈으면 좋겠습니다. 2021년은 모두 조금 더 행복해지길 소원합니다.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코로나가 많은것을 바꾼 2020년입니다. 여러 가지 힘든 상황에서도 당신이 곁에 있어 이겨낼 수 있었습니다. 늘 감사합니다. 2021년에는 더욱더 행복한 일들이 많이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동창회 인사말

올해 동창회 모임을 가질 수는 없지만 2020년도 곁에서 응원해주고 항상 힘이 돼준 친구들아 정말 고마웠다. 2021년에도 우리 우정 변치 않았으면 좋겠고 더 행복한 한 해가 되었으면 좋겠다. 새해 복 많이 받아라.

 

2020년 동창회 모임을 취소되었습니다. 연말 건강하게 잘 보내시고 2021년 코로나가 사라진 뒤에 만나면 좋겠습니다. 올 한해도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준 우리 동문들의 노력에 박수를 보냅니다. 2020년보다 더 행복한 2021년 맞으세요.

 

오랫동안 함께한 우정만큼 깊어지는 우리 사이를 보고 있으면 흐믓한 미소가 지어집니다. 2020년 마무리 잘하시고 새로운 희망이 가득한 2021년 맞이했으면 좋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연말 감사 인사말

2020년 어려움이 많은 와중에도 늘 도움을 주셔서 감사인사를 전합니다. 2020년 정말 많은 것들을 배울 수 있는 한해였습니다. 2021년에는 제가 조금 더 힘이 돼 줄 수 있는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감사인사를 전합니다. 2020년 당신이 있어 힘이 들지만 힘을 낼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연말 인사말 이미지

2020년 연말을 맞이해서 송년회 연말 모임에 사용하면 좋을 인사말을 전해드렸습니다. 모임이 취소되거나 비대면 줌 모임으로 대체되는 경우가 많은 연말입니다. 아쉽지만 지금 이 상황을 잘 이겨내는 게 중요하기에 아마 많은 분들이 지침을 따르실 거라고 생각됩니다. 이럴 때일수록 마음을 전하는 일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여러분에게 소중한 인연에게 인사말을 전해보세요. 분명 간단한 인사말 몇 줄이지만 상대방의 가슴에는 따뜻한 기운이 한가득 쌓이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그렇게 인연의 두께가 두터워지는 거죠. 이상 송년회 연말 모임 인사말 모음을 마칩니다.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버튼 부탁드립니다. 글 발행에 큰 힘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