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꼬망세 홈페이지 바로가기

by 어쿠스틱워니 2020. 12. 7.

꼬망세 홈페이지 바로가기

꼬망세 홈페이지 바로가기


육아를 하시는 분들은 아마 요즘 정말 힘들 것 같습니다. 코로나로 집 밖에 나갈수도 없을뿐더라 긴급보육으로 어린이집, 유치원도 보내기 힘든 순간이 생기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아이들과 하루종일 무언가를 같이 해주기는 현실적으로 힘든게 사실입니다. 이럴때 아이들에게 도움이 되는 것들을 찾기 마련인데 오늘은 꼬망세 홈페이지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이미 유아교육 사이트 1위, 2위를 하는 꼬망세.

이 곳에서 꼬망세 홈페이지에 대한 것 모두 확인하세요.


꼬망세 아마 처음 들어보시는 부모님도 계실것 같아 우선 간단하게 설명하고 꼬망세 홈페이지 바로가기 설명하겠습니다. 말씀드렸다싶이 꼬망세는 유아교육 사이트 입니다. 키드키즈 사이트와 함께 유아교육 부분 1~2위를 놓고 각축전을 벌일만큼 꼬망세는 이미 학부모님들 사이에서 굉장히 유명한 사이트 입니다. 자 그럼 꼬망세 홈페이지 바로가기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꼬망세 홈페이지 바로가기

오늘 알려드리는 꼬망세 홈페이지 바로가기 알아두시면 아이들이 이용하기 상당히 좋습니다. 아마 아이들이 잘못된 정보를 담은 사이트를 볼까봐 걱정이실텐데 꼬망세 바로가기를 해두면 다른 사이트 접속을 걱정하지 않고 아이들이 꼬망세 홈페이지 바로가기 후 사용하기 때문에 걱정을 덜 수 있습니다. 자 그럼 꼬망세 홈페이지 시작해볼께요. (크롬 기준으로 꼬망세 홈페이지 바로가기 설명드리겠습니다)


1, 우선 포털사이트에 꼬망세 검색을 합니다.

2. 꼬망세 홈페이지 들어갑니다.


3. 꼬망세 홈페이지 방문하시면 우측상단 점세개를 클릭해주세요.

4. 클릭하면 도구 더보기 - 바로가기 만들기 순서로 클릭 합니다.

5. 그럼 꼬망세 홈페이지 바로가기 설정이 완료 됩니다.

어떤가요? 굉장히 쉽죠? 그런데 크롬을 사용하지 않으시는 분들이 계실 수 있으니까 오늘은 최근 많은 분들이 사용하시는 네이버 웨일 브라우저를 가지고 설명을 드려보겠습니다. 크롬과 별로 다르진 않지만 그래도 혹시 어려워 하실수있으니 알려드릴게요. 네이버 웨일 버전 꼬망세 홈페이지 바로가기 입니다.


1. 웨일 브라우저에서 꼬망세를 검색합니다.

2. 꼬망세 홈페이지 들어갑니다.


3. 우측 상단 점 세개 클릭하고 설정을 클릭합니다.

4. 설정 - 기본브라우저 - 기본으로 설정

5. 네이버 웨일을 선택하고 홈페이지 주소를 입력합니다.

6. 네이버 웨일 버전 꼬망세 홈페이지 바로가기 완성되었습니다.

꼬망세 홈페이지 바로가기


오늘은 꼬망세 홈페이지 바로가기 설명을 드렸습니다. 그런데 꼬망세 홈페이지를 처음 알게된 분들은 꼬망세 홈페이지 사이트에 대해서 잘 모르실거에요. 왜 좋은지, 왜 많은 부모님들이 사용하시는지 말이죠. 그래서 제가 꼬망세 홈페이지 구성에 대해서 살짝 이야기를 드리려고 합니다. 꼬망세 홈페이지 이용을 하면 좋은게 무료 자료를 통해 여러가지 정보를 얻을수있기 때문입니다.


무료자료에는 생활주제에 맞게 자료구분이 되어있어서 연령별로 선택해 원하는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이런 정보가 많은 사이트는 많은 부모님들이 사용을 하게 되고 그로 인해 데이터가 누적되어서 더 좋은 교육자료를 만들기 쉽게 됩니다. 그래서 갈수록 더 좋은 자료들이 생성될 확률이 높아 부모님들에게 좋은 입소문이 난게 아닐까 생각됩니다.

꼬망세 회원제 서비스



많은 사랑을 받는 꼬망세는 더 자유롭게 이용을 하려면 당연히 회원제에 가입을 해야합니다. 꼬망세 사이트 방문하셔서 무료로 사용해보시고 정말 아이들에게 도움이 되겠다고 판단되면 그때 꼬망세 회원제 서비스 신청하셔도 될 것 같아요. 미리 신청하는것보다는 무료로 충분히 사용해보시고 하시는것을 추천 드립니다.


꼬망세 회원제는 일반회원, 멀티회원, 스마트 회원, 스마트 멀티플러스 회원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꼬망세 회원제

 서비스 

 일반회원 

 무료 회원가입으로 포인트 적립하여 일반회원 자료 이용이 가능합니다. 

 멀티회원 

 포인트 차감 없이 멀티회원 자료 무제한 이용,  

 스마트회원 

 포인트 차감 없이 스마트 회원 자료 무제한 이용. 쇼핑몰 5% 상시 할인, 온라인 강좌 50% 할인, 구인구직 유료 배너 무료

 스마트 멀티플러스 회원 

 스마트 멀티 플러스 회원 혜택 전부 사용. 월간 꼬망세 자료 매월 제공합니다. 

꼬망세 홈페이지 바로가기



코로나로 외부 활동이 자유롭지 않아 우리 아이들에게 무엇을 보여주고 교육할지 난감한 상황이 자주 발생하는 요즘 이용하기 좋은 육아교육 사이트 꼬망세 소개를 해드렸습니다. 아마 이미 알고 계시고 이름은 들어보신 학부모님들이 많으실 거에요.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자료가 있으니 아이들에게 보여줄게 없어 당황스러울때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또 꼬망세 홈페이지 바로가기 등록을 해두시면 말씀드렸다싶이 접속해 바로 꼬망세 홈페이지가 나오니 다른 정보에 노출시키지 않고 아이들에게 교육 자료만 보여줄수있으니 편리할 것 같네요.

오늘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버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송년회 연말 모임 인사말 모음  (0) 2020.12.23
기아 K8 출시일 가격  (0) 2020.12.08
아우디a6 가격표  (0) 2020.12.04
봉고3 중고차 가격 시세  (0) 2020.12.02
12월 인사말 문구 모음집  (0) 2020.12.0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