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기아 K8 출시일 가격

by 어쿠스틱워니 2020. 12. 8.

기아 K8 출시일 가격

기아 K8 출시일 가격


최근 가장 관심을 받고 있는 자동차 모델이 있습니다. 바로 기아 K8 입니다. 기아 K8 이라고하면 생소한 분들도 있을것 같습니다. 그런데 기아자동차 K7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기아자동차가 기아로 사명을 변경 했고 새로운 로고를 가지고 자동차를 첫 출시를 하기로한것이 바로 K7 풀체인지 모델이었는데 완전히 다른 자동차라는 뜻에서 이름을 K8로 바꿨다고 합니다.

기아 K8 궁금하신 분들이 많으실텐데 K8 출시일 그리고 가격 이 곳에서 확인하세요.


아마 K7 풀체인지 출시를 손꼽아 기다리셨던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워낙에 잘 나온 모델이라 선호하시는 분들이 많았지만 출시 한지 꽤 되었기때문에 K7 디자인이 조금은 지루하다고 느껴졌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때마침 여러가지 소식이 전해져 왔습니다. 기아자동차가 기아로 사명을 변경하면서 세계 유명 자동차 디자이너 피터 슈라이어를 영입 했고 많은 기아자동차 팬의 염원 이었던 로고도 변경하였습니다.


그리고 K8의 등장에 대형세단 구매를 생각하고 계신분들에게 K8이라는 자동차가 선택지로 들어오게 되었습니다. 사실 최근 대형세단의 경우 K7은 디자인이 너무 오래되었고 그나마 최근에 나온게 그랜져 인데 너무 많이 타고 다니기 때문에 다른 자동차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는 상당했습니다.


기아 K8 출시일 가격

그리고 이럴때 기아 K8의 모습이 슬쩍슬쩍 보이기 시작했고 관련 정보들이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K8 소식이 들려오면 들려올수록 더 많은 분들이 K8 출시일을 기대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이유는기아 K8은 정말 기아자동차가 이를 갈고 만들었구나 라고 생각이 들만 한 스펙 과 변화가 눈에 들어왔기 때문입니다.


특히 관심을 모든건 당연히 디자인 입니다. 기아자동차의 패밀리 룩 이라고 할수있는 호랑이 그릴이 상당히 커진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안개등이 매립되어 상당히 독특한 외관을 자랑하는 것 같은 느낌의 디자인 입니다. 여러분은 이번에 출시를 앞두고 있는 기아 K8 자동차 디자인을 어떻게 생각하고 계신지 모르겠습니다.


그런데 기아자동차와 현대자동차가 아무래도 한 기업이기때문에 디자인의 유사성이 보이는것을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그건 바로 그릴안으로 표현된 라이트 입니다. 그랜져가 처음 이 디자인을 가지고 나왔을때 호불호가 있었지만 성공적인 판매량을 보인것을 확인하고 기아 K8에도 디자인을 포함 시킨게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개인적으로 무난한 느낌은 아니라서 중후한 대형 세단을 원했던 분들은 실망을 하셨을 것 같고, 조금은 영한 느낌의 대형 세단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이번 기아 K8은 좋은 반응을 얻을수있지 않을까 생각이 들었습니다.

신형 k8 제원


또한 많은 분들이 기아 신형 신형 k8 제원을 궁금해하실텐데 공개된 기아 신형 신형 k8 제원 알려 드리겠습니다. 기아 k8은 스마트 스트림 2.5 및 3.5 가솔린 자연흡기 엔진이 탑재될 것으로 보이고 2.5 가솔린 최고출력 198마력, 최대토크 25.3 kgm. 3.5 가솔린 최고출력 294마력 성능을 가지고 출시될 것으로 보입니다.


특히 주목할것은 차체 크기도 살짝 커졌다고 합니다. 대형 세단의 여유로움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굉장히 좋은 소식이지 않을까 생각이 들고, 이번 기아 신형 k8에는 최첨단 사양을 적용했다고 밝히며 기대감을 높여줬습니다.

기아 신형 K8 가격



아마 이번 기아 신형 K8 발표가 되고 가장 궁금한게 출시일과 가격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우선 기아 신형 K8 출시일은 아직 미정인 상태입니다. 원래는 올해안에 출시될것으로 보였으나 여러가지 현실적인 이유로 최대한 출시일을 미루고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내년 봄에는 출시를 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그리고 가격은 신형 그랜져와 비슷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아무리 풀체인지 를 했어도 그랜져와 동급인 대형 세단 이기 때문에 가격차이가 많이 나면 시장에서 승부를 볼 수 없기때문에 현재 그랜져 신형 가격인 3000만원~4000만원대로 시장에 나오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개인적으로 최근 기아자동차의 디자인이 상당히 발전하고 있다는 생각이 드는데 새로 출시하게될 K8 실물이 궁금하고 오랜 대형세단 강자인 그랜져를 과연 K8이 잡을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조만간 기아 신형 K8 출시일 혹은 가격 소식이 전해지면 바로 업로드 하겠습니다.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버튼 부탁드립니다.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오닉5 출시일 가격 총정리  (0) 2020.12.24
송년회 연말 모임 인사말 모음  (0) 2020.12.23
꼬망세 홈페이지 바로가기  (0) 2020.12.07
아우디a6 가격표  (0) 2020.12.04
봉고3 중고차 가격 시세  (0) 2020.12.0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