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엑셀 무료 다운로드

by 어쿠스틱워니 2020. 10. 11.

엑셀 무료 다운로드


엑셀 무료 다운로드




엑셀 무료 다운로드 필요하신가요? 최근 엑셀 사용의 중요성이 점점 커지고 있습니다. 예전에는 기업에서만 엑셀을 사용했다면 최근에는 일상생활에 엑셀을 이용해 여러가지 데이터를 보관하고 관리하는 역할을 개인이 많이 하면서 엑셀 프로그램의 사용자가 많이 다양 해졌습니다.



엑셀은 학생, 교사는 무료로 사용가능하지만 해당조건이 없으면 무료 사용이 불가능 합니다. 하지만 엑셀 무료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지금 엑셀 무료 다운로드 하세요.




마이크로 소프트에서 만든 엑셀 프로그램은 정말 만능 프로그램이라고 할 만큼 사용할 수 있는 영역이 정말 넓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엑셀 프로그램을 필요로 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습니다. 그런데 엑셀 무료 사용에 제약이 걸리면서 많은 분들이 엑셀 무료 다운로드 방법을 찾고 계시죠?


엑셀 무료 다운로드




사실 예전만 하더라도 2007 엑셀, 2010 엑셀 은 인터넷 상에서 쉽게 무료 다운로드 받을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무료 다운드가 막히면서 엑셀 사용이 필요한 분들은 곤란한 상황에 처하게 됩니다. 그럼 구매를 하면 되지 않냐구요? 엑셀 정품을 구입해 사용하면 좋지만 개인이 사용하기에 엑셀 프로그램 가격이 만만치 않습니다.



마이크로 소프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을 한 엑셀 프로그램 가격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 365 가격을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365 홈 1년 119000원이고 오피스365 퍼스널 89000원, 오피스 홈&스튜던트 179000원 입니다. 구입을 할 수는 있지만 활용도를 가늠할 수 없는 상황에서 구입을 하기 쉽지 않는게 사실입니다.



오피스365 말고 난 엑셀 만 필요하다고 생각하시면 엑셀 구입만 가능합니다. 하지만 엑셀 프로그램 가격이 144500원 입니다. 상당히 높은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엑셀 무료 다운로드 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바로 엑셀 프로그램은 물론 파워포인트, 워드까지 한번에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있어 소개 시켜 드리겠습니다. 바로 폴라리스 오피스 입니다. 폴라리스 오피스는 한번 설치만 하면 엑셀 무료 다운로드 고민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유는 Ms office, ODF, PDF, TXT 한컴오피스 등 모든 문서를 편집하고 열수 있기 때문입니다.



다들 가격을 보셔서 아시겠지만 말씀드린 프로그램을 구입 하려면 엄청난 비용이 들어가게 됩니다. 하지만 폴라리스 오피스 하나면 엑셀 은 물론 한컴오피스 까지 모두 사용할 수 있기때문에 활용도 면에서 엄청난 장점을 갖게 됩니다. 또한 프로그램도 가볍기 때문에 사용하는데 전혀 불편함이 없습니다.


엑셀 무료 다운로드





폴라리스 오피스는 이미 유명해서 쉽게 무료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까 더이상 엑셀 프로그램 무료 다운로드 하려고 여러 사이트를 뒤지지 마세요. 폴라리스 오피스 하나면 모든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폴라리스 오피스 다운로드 네이버 소프트웨어 자료실 가셔서 무료 다운로드 받으세요.


네이버 소프트웨어 자료실 바로가기

https://software.naver.com/


이제부터 엑셀 무료 다운로드 하지않고도 엑셀 은 물론이고 한컴 오피스까지 사용이 가능한 폴라리스 오피스 설치 사용법 안내 해 드리겠습니다. 아주 쉬우니까 천천히 따라 하세요.



1. 네이버 소프트웨어 자료실 - 폴라리스 오피스 검색 - 무료 다운로드



2. 폴라리스 오피스 설치 - 로그인 해 무료 사용 등록



3. 엑셀, 파워포인트, 워드 사용 자유롭게 하실 수 있습니다.



엑셀 무료 다운로드 대신 폴라리스 오피스





오늘 제가 폴라리스 오피스 사용에 대해 말씀드린 이유는 저 역시 엑셀 무료 다운로드 방법을 찾기위해 정말 많은 사이트를 찾았지만 그 과정이 컴퓨터에 좋지 않고 원치 않는 프로그램을 설치하게 되는 경우가 많았기 때문입니다. 저는 폴라리스 오피스 사용을 하고나서부터 더이상 엑셀 프로그램을 인터넷에서 찾지 않게 되었습니다.


혹시 엑셀 다운로드를 하기 위해서 인터넷 사이트를 뒤지고 계시다면 폴라리스 오피스로 엑셀 대체해보세요. 더이상 엑셀 프로그램을 찾으려고 스트레스 받지 마세요.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글 발행에 큰 힘이 됩니다.

'IT'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카오톡(카톡) PC버전 다운로드 설치 방법  (0) 2021.05.20
PDF파일이 열리지 않을때 해결 방법  (0) 2020.11.13
google.com 바로가기  (0) 2020.11.04
다음 고객센터 전화번호  (0) 2020.10.2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