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google.com 바로가기

by 어쿠스틱워니 2020. 11. 4.

google.com 바로가기


google.com 바로가기




최근 구글 사용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습니다. 예전만 해도 거의 모든 시작페이지는 네이버, 다음으로 통했지만 최근 크롬 다운로드 사용이 많아지면서 자연스럽게  google.com 사용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아진 것 같습니다. 특히 구글 사이트의 직곽적인 페이지는 많은 사용자로 하여금 이탈하지 않고 계속해서 google.com 을 사용하게 만들었고 구글 점유율은 갈수록 높아지고 있습니다.



google.com 바로가기 필요하신 분들은 오늘 글을 통해 구글 바로가기 등록 방법 확인하세요.




아마 컴퓨터를 처음 배우신 분들이 구글 바로가기 설정때문에 많이 당황하실텐데 어려울것이 하나도 없으니 이제 누구에게 물어볼지 눈치보지 마시고 오늘 제가 알려드리는 방법을 하나하나 잘 따라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google.com 바로가기 등록 하나도 어렵지 않습니다. 그럼 google.com 바로가기 방법 시작하겠습니다.

google.com 바로가기



가장 먼저 google.com 바로가기 설정을 하려면 당연히 구글 홈페이지에 먼저 접속을 해야합니다. 다른 포털 사이트가 그렇듯 사용하시는 사이트에서 구글(goolge) 검색을 합니다. 그러면 여러분이 찾고 계시는 구글 사이트가 나타날 것입니다. 자 이제 바로가기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1. 구글?Goolge) 사이트 접속 합니다.



2. 구글 우측 상단 점 세개로 된 부분 클릭



3. 도구 더 보기를 누른 뒤 바로가기 만들기 클릭 합니다.



4. google.com 바로가기 생성된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google.com 바로가기



구글 바로가기 방법 하나만 있는것은 아닙니다. 여러가지 방법이 있는데 이번에는 조금 다른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둘 중에 해보시고 편하신걸로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중요한것은 하나만 해보는게 아니라 오늘 제가 알려드리는 google.com 바로가기 2가지 방법을 모두 해보시는 것입니다. 그래야 컴퓨터와 친해질 수 있습니다.


그리고 구글 크롬 이해도가 높아집니다. 그렇기때문에 한가지 방법만 사용하지 마시고 오늘 알려드리는 두가지 방법 모두 마스터 하셔서 본인의 것으로 만드시고 뿐만 아니라 다른 누군가가 구글 바로가기 방법 물어보면 두가지 방법 모두 설명할 수 있도록 합니다.


1. 크롬 브라우저에서 구글 접속 합니다.



2. 주소창을 보면 자물쇠가 보일 것입니다. 마우스 왼쪽 버튼을 클릭한 상태에서 바탕화면 혹은 탐색창 드레그 합니다. 그러면 google.com 바로가기 생성된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구글 크롬 다운로드 설치



구글은 어떤 브라우저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구글 사용이 많으신분들은 반드시 구글 크롬 다운로드 하셔서 사용하시기를 권장 드립니다. 이유는 크롬 브라우저 다운로드하셔서 사용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구글 크롬이 가장 완벽하게 구글을 사용할 수 있는 브라우저 입니다. 확장프로그램 등 크롬 브라우저는 구글을 자주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최적의 환경을 제공 합니다.


구글 크롬 다운로드 하셔서 모두 편하고 쉽게 구글 사용하면 좋겠습니다.  구글 크롬 다운로드 방법 알려드립니다. 천천히 따라하세요.


1. 포털창에 구글 크롬 검색합니다.




2. 사이트로 이동해 크롬 브라우저 다운로드 합니다.


google.com 바로가기




아마 제글을 보시는 분들은 컴퓨터를 이제 배우기 시작해 여러가지 브라우저를 이용하고 새로운 경험을 하고 계실 겁니다. 그런데 이런 google.com 바로가기 같은 문제들이 생기면 당황하기 마련입니다. 이럴때 주변에게 물어봐야하는데 사실 그게 쉽지 않습니다. 다들 바쁘고 한번에 이해하지 못하면 화를 내는 경우가 많아 바쁜 자녀들 혹은 지인에게 구글 바로가기 같은 가벼운 물음을 할 수 없을때가 많습니다.



그런데 모르는걸 물어보는건 절대 부끄러운게 아닙니다. 그러니 당당히 물어보세요. 그리고 물어보고도 이해가 되지 않는 분들은 제가 오늘 소개한 google.com 바로가기 방법을 통해 구글 바로가기 방법을 완전히 깨우치시면 좋겠습니다. 아마 국내 포털 사이트 사용하시다가 구글 사이트 사용하시고 구글 크롬 브라우저 사용하시게 되면 정말 또 다른 세계를 깨우치게 될 거에요.

google.com 바로가기




제가 생각하는 구글 브라우저의 장점은 사용이 편리하다는 것입니다. 이제 지메일 계정은 누구나 하나씩은 있고 유튜브 역시 누구나 계정이 있고 정말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사이트의 주인이 바로 구글이죠. 그리고 이렇게 구글과 유튜브 등, 해당 사이트의 편리성을 경험하면서 구글 사용자는 하루가 다르게 늘어나고 있습니다. 아마 사용해보신 분들은 제 말에 고개가 끄덕이실 겁니다.

오늘은 아주 간단하게 google.com 바로가기 하는 방법 2가지 알려드렸습니다. 어려울 것 같지만 제가 말씀드린는대로 따라하면 절대 어렵지 않습니다. 그러니 google.com 바로가기, 그리고 구글 사이트 사용을 위해 구글 크롬 다운로드 하시려던 분들은 한번 따라하셔서 모두 자기의 것을 만드시길 바랍니다. 분명 활용도가 높고 컴퓨터를 하면서 꼭 필요한 방법이기 때문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버튼 부탁 드립니다. 글 발행에 큰 힘이 됩니다.

댓글